효과가 입증된 금연 방법

2020. 6. 4. 09:23카테고리 없음


효과가 입증된 금연 방법



담배를 끊어야 할 압박과 영향력이 너무 큰 상황에서 어떻게 끊어야 할지 정확히 알아내기가 어려울 수 있다.


담배와의 유대를 끊을 수 있으니, 그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아라!



최면술은 당신이 담배를 끊기를 원한다면 시도해야 할 것일 수도 있다.


면허가 있는 최면술사를 보는 것은 효과적일 수 있고 많은 사람들에게 성공적이라는 것이 증명되었다.


당신이 무아지경에 빠진 동안 당신의 마음에 긍정적인 확언을 심어줌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목표를 향해 계속 노력하는 데 필요한 힘을 얻을 것이다.


담배는 잠에서 깨어날 때 덜 매력적이어서 그만두는 데 훨씬 더 가까워진다.




몸매를 가꾸는 것은, 욕망을 산만하게 하고 건강을 회복시킴으로써, 하비를 걷어차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훌륭한 스트레스 해소제가 될 수 있다.


운동을 하지 않으면 몇 걸음 걸이로 천천히 출발한다.


당신이 실제로 어떤 광범위한 운동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시오.




만약 여러분이 차가운 칠면조를 그만둘 수 없다면, 그 과정을 돕기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제품들을 살펴보라.


이것들은 껌과 패치를 포함한다.


이것들은 어느 약국이나 카운터에서 발견되며, 여러분의 몸에 소량의 니코틴을 주는데, 이것은 금단 증상을 완화시키고 최악의 시기를 겪게 할 수 있다.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당신은 담배를 피게 하는 특별한 계기가 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예를 들어, 흡연을 허용하지 않는 새로운 식당에 가는 유혹을 받지 않도록 행동을 바꾸어라.


그 때 다른 것으로 정신을 집중해라.




의사한테 가서 그만두게 도와줄 수 있는지 물어봐.


의사는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는 자원을 그만둘 수도 있었다.


그는 또한 불안과 스트레스를 치료하고, 당신이 그만두었을 때 나타나는 갈망이나 다른 건강 문제를 다루도록 돕기 위해 당신에게 약을 처방할 수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의 중요한 부분은 완전히 혼자 힘으로 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당신이 그만두기로 결정했다는 것을 알려 그들이 그 과정을 통해 당신을 도울 수 있도록 하라.


또한, 지원 단체에 연락하여 조언과 상담을 받으십시오.


이 사람들은 그 과정에 대한 유용한 통찰력뿐만 아니라 공감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진정한 목표가 금연이라면 금연의 기술을 익혀라.


많은 전직 흡연자들이 첫 금연 시도에 성공하지 못했다.


한 번에 하루씩 금연을 하고, 더 이상 참을 수 없을 때까지 담배를 피우지 않도록 노력해라.


다시 시작하면 즉시 새 "쿼트" 날짜를 선택하십시오.


당신이 그만둬야 할 때마다 가능한 한 오래 기다리세요.


각각의 실수는 배움의 기회가 되도록 하자.


한번은 달라붙을 테니 조금만 참아라.




담배를 끊는 유일한 방법은 끊는 것이다.


멈추는 것은 당신이 시작해야 할 부분이다.


그만하고 다시는 그러지 마.


완전히 그만두는 것은 처음에는 어려워 보일 수도 있다.


시간이 흐르면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야!



그만둘 계획을 세울 때, 여러분이 도달하게 될 중요한 이정표에 대한 보상을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담배를 피우지 않고 하루를 보낼 때, 또는 일주일, 혹은 한 달 등 당신이 스스로에게 줄 수 있는 보상들의 목록을 보관하라.


이 목록을 냉장고에 넣고 매일 아침 일이나 학교 가기 전에 봐.


당신의 보상을 기대하는 것은 당신이 케이싱하고 싶은 순간들 동안 동기부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N.


O.


P.


E.


분해능을 만들어라.


스트레스를 받을 때 담배를 피우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 있지만, 힘든 일을 되돌리려는 충동을 용납하지 마십시오.


"단 하나"가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다고 계속 자신에게 말해라.




여기에 제시된 것들은 당신이 담배를 영원히 끊는 데 필요한 자신감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담배를 끊으려고 하는 다른 사람을 알고 있다면, 그들과 이 정보를 공유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