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콘처럼 보이는 방법

2020. 6. 4. 09:22카테고리 없음


패션 아이콘처럼 보이는 방법



아마도 패션은 당신의 "할 일" 목록에 없을 것이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여러분이 무엇을 입고 있는지 알아채지 못한다.


너는 패션에 관심을 갖기 시작해야 한다.


맞는 옷을 찾으려고 애쓰는 거야? 이 기사는 당신이 매우 유익하게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패션 팁을 제공한다.




기본을 많이 사십시오.


좋은 효과를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작용하는 조각을 찾도록 노력하라.


기본 블랙 스커트 같은 아이템은 앞으로 수년 동안 유행할 것이며, 현재 유행하고 있는 톱으로 업데이트될 수 있다.




당신의 지갑은 당신이 들고 있을 수 있는 다른 가방들을 포함하여 당신의 나머지 복장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당신의 지갑은 같은 경우에 필요한 노트북 케이스나 서류 가방과 일치해야 한다.


일치하는 가방에 들고 다니지 말고, 색상이나 천을 조정하십시오.




멋진 "드레스업" 룩을 위해 멋진 블랙 청바지와 드레스 셔츠를 사용할 수 있다.


블루와 다른 컬러의 청바지는 드레스 캐주얼룩으로 블라우스와 힐만 착용할 수 있다.




최신 스타일의 변화가 있는지 항상 주의하십시오.


스타일에 관한 한 변화는 일정하며, 잡지는 이것을 따르는 훌륭한 방법이다.


잡지는 계절마다 새로운 스타일의 좋은 정보원이다.




유행하는 헤어 액세서리에는 아주 많은 선택권이 있다.


당신의 머리카락을 위한 액세서리는 무수한 색깔과 직물로 된 스크런치, 머리띠, 우아한 바렛트, 심지어 클립식 헤어 익스텐션까지 포함한다.


너의 옷장에는 이것들이 몇 개 있을 거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운동복으로 보이고 싶다면, 운동복과 그에 어울리는 포니테일 홀더를 입으세요.


외출할 때는 반드시 의상에 맞는 머리띠를 챙겨가도록 한다.




곱슬머리에는 촉촉한 샴푸와 컨디셔너를 사용해봐.


수분은 큐티클 위를 보호막 역할을 하며, 당신의 머리카락을 매끈하게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볼륨감 있는 샴푸는 모발의 질을 떨어뜨릴 수 있으므로 사지 마십시오.




머리카락이 걷잡을 수 없이 곱슬거리는 경향이 있다면, 머리를 감은 후 수건으로 머리를 비벼 말리는 것을 피하라.


이렇게 하면 머리만 상하고 더 곱슬거리게 된다.


여기서 가장 좋은 대안은 실제로 벌집처럼 수건 안쪽으로 머리를 감싸는 것이다.


그런 다음 수건을 부드럽게 눌러 수분을 흡수할 수 있다.


머리카락이 더 이상 젖지 않을 때는 빗으로 매듭을 풀어라.




만약 당신이 과체중이라면, 절대로 가로줄무늬가 있는 옷을 입지 마라.


가로줄무늬는 몸 너비의 외관을 길게 늘어뜨려 더 크게 보이게 한다.


대신, 당신을 더 날씬해 보이게 할 수 있는 선형 또는 수직의 패턴을 선택하라.




패션 뉴스레터는 이 계절에 무엇이 있는지 당신에게 구체적인 정보를 줄 수 있다.


이렇게 한 후에, 그것은 여러분이 어떤 계절에도 준비가 되어 있고 각 계절에도 잘 어울릴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꽃무늬는 몸집이 큰 여자아이들이 피하는 것이 가장 좋다.


더 큰 모양은 날씬해 보이려고 노력하는 당신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다.


다른 대안은 작은 꽃집을 고르는 것인데, 이것은 여러분이 크기가 더 작다는 인식을 줄 것이다.




모든 여성들은 최소한 옷장 안에 몇 가지 주요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운동화에는 청바지를, 구두에는 구두를, 그 다음에는 좀 더 어둡고 더 드레시한 슬랙스 두 켤레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다양한 특별한 이벤트를 위해서는 완벽한 작은 검은 드레스가 필수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이 어떻게 옷을 입는지에 대해 부정적인 언급을 한다면 기분이 나빠지지 않도록 노력하라.


모든 사람이 할리우드에 사는 것처럼 옷을 입을 필요는 없다.


단순히 편안함과 자신감을 위해 옷을 입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스타일을 감상할 것이다.




지친 의복을 불우한 단체에 기부함으로써 없애라.


여러분이 불우한 사람들을 돕고 있지만, 여러분은 옷을 고르는 데 걸리는 시간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현명한 생각이다.




남자는 반바지에 양말을 신으면 안 된다.


즉, 당신이 아직 유치원에 있는 것처럼 보이고 싶지 않다면; 이것은 아이들을 위한 것이다.


어른처럼 보이고 싶다면 양말을 잃어버려라.




패션 룩에 신경을 쓰지 않더라도 다른 사람들은 다 그렇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매일 이 팁을 사용하여 여러분이 가장 멋지게 보이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개인적인 만족은 당신의 새롭고 최신 유행의 옷장으로 커질 것이다.